
안녕하세요.
오늘은 1월 31일에 있었던 패치 내용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.
엄청 큰 업데이트라 소개를 안 할 수가 없었습니다.
그럼 확인해보겠습니다.
모험가 이야기 업데이트 1.1.7 & 1.1.8 패치노트
개요
개발사 | 스튜디오 휠(Studio Wheel |
장르 | 시뮬레이션 |
등급 | 전체 이용가 |
스토어 | 구글 플레이 |
<모험가 이야기 업데이트>
# 1.1.7 패치노트
[기능 변경]
- 한 모험에 3회 이상의 불러오기를 할 경우 점수가 기록되지 않습니다.
- 최종 점수의 수치를 상향 조정했습니다.
- 기본 인벤토리 칸을 늘렸고, 힘 2마다 올랐던 인벤토리 칸이 힘 3마다 오르도록 변경되었습니다.
- 전투 시에 크리티컬 기능이 추가됐습니다. 낮은 확률로 2배의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.
- 전투 시작 시에 주사위를 굴리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. 주사위의 결과에 따라 전투력에 증가나 감소가 있습니다. 20의 값이 나올 경우 무조건 승리를 할 수 있습니다.
- 시작 시 아이템 세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- 상점에서 아이템 구매시 도감에 미등록된 아이템일 경우 표시를 추가하였습니다.
[상점]
- 목적이 추가되었습니다.
- 특성이 추가되었습니다.
[이야기]
- 일부 이야기의 내용을 수정했습니다.
- 이야기를 추가했습니다.
[아이템]
- 아이템을 추가했습니다.
- 장착한 아이템의 능력들이 이야기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.
[몬스터]
- 몬스터를 추가했습니다.
- 일부 몬스터의 보상을 수정했습니다.
[버그 수정]
- 엘프 외모를 선택할 수 없도록 수정했습니다.
- 드물게 게임 시작 시 화면이 흔들리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# 1.1.8 패치노트
[버그 수정]
- 도감에서 10개 이상의 에필로그가 보이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- 도감에서 보석을 한번에 받는 버튼의 숫자 텍스트가 갱신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- 일부 몬스터가 이펙트 없이 공격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엄청나게 많은 내용이 추가되고 변경되었습니다.
자잘한 버그만 수정한 게 아니라 엔딩도 엄청 추가가 되었네요.
저는 추가된 엔딩 공략을 위해 더 많은 플레이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.
감사합니다.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