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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바일 게임[Mobile Game]/모험가 이야기(Live In Adventure)

[모험가 이야기] 엔딩 공략_사형 그 이후

by 당근크림       2021. 1. 14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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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험가 이야기 엔딩 공략_사형 그 이후

안녕하세요.

이번 포스팅에서는 모험가 이야기의 21가지 엔딩 중 한 가지인 <사형 그 이후> 루트를 말씀드리겠습니다.

이 엔딩 역시 볼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.

저는 그중에서 한 가지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.

그럼 사형 그 이후 엔딩을 보는 방법을 가르쳐드리겠습니다.

모험가 이야기 사형 그 이후 공략

개요

개발사 스튜디오 휠(Studio Wheel
장르 시뮬레이션
등급 전체 이용가
스토어 구글 플레이

 

<사형 그 이후>

미개척지 탐사

모험가 이야기 엔딩 공략_사형 그 이후

메인 엔딩에는 꼭 빼놓을 수 없는 개척자 공고문 게시판을 진행 초반에 마주치게 됩니다.

이때 [가지 않는다]를 선택해주면 됩니다.


모험가 이야기 엔딩 공략_사형 그 이후

게시판을 지나치면 말을 탄 전령 삽화를 보시게 되는데 아직 [개척지로 향한다] 선택지뿐이니 이걸 골라주시면 됩니다.

나중에는 다른 선택지가 생길 것 같다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.

짐라디 백작

모험가 이야기 엔딩 공략_사형 그 이후

처음으로 짐라디 백작을 만나게 되면 2개의 선택지가 주어집니다.

여기서 [다른 역할을 하고싶군요]를 선택하면 다시 2개의 선택지가 나옵니다.

이때 저는 [좋은 생각입니다]를 선택해서 엘프 병사와 전투했습니다.

엘프 병사한테 전투를 승리하거나 패배하거나 둘 다 상관없습니다.

개척지 캠프

모험가 이야기 엔딩 공략_사형 그 이후

시간이 흘러 다시 개척지 캠프에 가게 되고 이때 짐 라디 백작을 다시 만납니다.

여기서도 2개의 선택지가 주어지는데 이때 [도망친다]를 선택해주면 됩니다.

 

집행자

모험가 이야기 엔딩 공략_사형 그 이후

짐라디 백작으로부터 도망치고 나면 말을 탄 대머리 기사를 마주칩니다.

우리는 대머리 집행자와 전투를 해서 패배해야 하며 3개의 선택지 중 전투를 하지 않는 방법은 [말을 놀래킨다]를 성공시킬 때뿐입니다.

우리는 집행자와 무조건 전투해야 하기 때문에 [그게 나다] 혹은 [나는 잘 모르겠다]를 선택해서 집행자에게 패배하면 됩니다.

 

사형 그 이후 엔딩

모험가 이야기 엔딩 공략_사형 그 이후

패배하게 되면 곧바로 처형식을 진행하며 사형 그 이후 엔딩에 도달하게 됩니다.

반역자로 몰리는 게 참 억울한 엔딩이네요.

끝으로...

집행자의 전투력이 막강하기 때문에 거의 패배하게 됩니다.

이 말은 이 엔딩의 난이도가 높지 않다는 뜻이기도 하죠.

그럼 다음 엔딩 공략으로 찾아뵙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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